국내

충남 삽교호 놀이동산 사진 찍기 좋은 곳

띠순 2023. 2. 15. 10:38
반응형

 

엄마가 충남 태안에 가족 펜션을 만들고 나서 충청남도 근처로 여행을 자주 다닌 한때가 있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나는 충남에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찾아다녔고, 그중 작지만 소박한 매력이 풍기는 삽교호 놀이동산에 다녀왔는데 커플사진이나 가족사진을 찍기 괜찮았다.

 

입장료가 없는 삽교호 놀이동산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 3길 15>

 

회전목마나 대관람차 앞에서 찍은 사진이라면 뭔가 감성적인 사진이 탄생한다.

내가 어릴 적 애버랜드나 롯데월드 회전목마에서 찍은 사진이 아직도 있는 것처럼 추억으로 간직하기 좋은 배경.

충남 당진에 위치한 삽교호 놀이동산은 정말 작지만 추억이 될만한 놀이기구가 존재한다.

바로 회전목마, 대관람차 말이다^^

특히나 삽교호 놀이동산에 있는 놀이기구들은 레트로 분위기가 풍겨 더 느낌 있는 장소가 아닐까 싶다.

 

이 삽교호 놀이동산은 놀이기구 탈 때만 따로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입장료는 무료!

언제든 가서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라는 거~

 

특히 평일에 가면 사람들 없는 곳에서 눈치 안 보고 자유롭게 인생사진을 찍기 아주 좋은 곳이다.

 

 

여기 왔다면 꼭 찍어야 하는 관람차와 회전목마를 배경에 두고 사진을 찍으면, 무슨 표정을 하든 멋진 사진이 탄생한다!

 

 

삽교호 놀이동산은 서해와 서해대교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고 대관람차, 회전목마뿐만 아니라 바이킹이나 디스코팡팡도 있어 커플, 친구, 가족끼리 와서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특히 삽교호 근처에는 삽교 바다공원, 삽교호 함상공원, 해양테마과학관, 월드아트서커스공연장 등 주변에 가볼 만한 곳들이 많으니 충남 당일치기로 한 번에 돌아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

 

(봄, 여름, 가을) 주중, 일요일 10 : 00 ~ 22 : 00 // 토요일 11 : 00 ~ 23 : 00

(겨울) 주중, 주말 10 : 00 ~ 상황에 따라 변경

 

365일 연중무휴지만 우천, 설천시 휴관

비 오거나 눈이 오지 않는 한 아무 때나 부담 없이 가서 인생사진을 찍기 아주 좋은 곳이라는 것!

 

 

다만 내가 간 날은 평일이었는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눈치 안 보고 사진 찍기에는 아주 좋았으나 이 정도로 없는 데다 입장료도 없으니 망하지 않을까 싶은 걱정이 들었다.

근데 또 작디작은 놀이동산에 입장료를 받으면 누가 또 들어올까 싶기도 하고...?

 

아마 나보다는 부자일 테니 운영을 하고 있는 거겠지ㅋㅋ

 

충남 여행 시 삽교호 놀이동산 한 번쯤 들러 추억사진 남기는 것도 괜찮은 여행계획이 아닐까?

 

위 사진에 나는 아이가 없었을 때 놀러 가서 찍은 거라,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아이들 데리고 가서 가족사진 하나 예쁘게 남겨 와야겠다

한 번만 가기에는 입장료가 없으니까 자주 이용해 주자^^

 

참! 주변에는 조개구이집이 즐비해있어 잘 골라 들어가면 맛있는 조개구이와 칼국수로 한 끼 때우기도 참 좋다

국내 여행은 동해바다가 있는 강원도쪽을 도는 걸 좋아해 자주 갔었는데, 충청도는 내가 사는 경기도 용인에서 가깝기도 하고 생각보다 가볼 곳이 많은 데다 서해바다를 볼 수 있으니 강원도랑은 다른 매력이 있는 여행지임은 분명하다!

 

우리나라도 좋은 곳은 너무나도 많다!!

언제 다 가보지..?

반응형